사업소개
사업개요
브랜드소개
찾아오시는길
입지안내
입지안내
분양안내
입주자모집공고
분양일정
단지안내
호수배치도
단지설계
세대안내
평면정보
시스템
고객센터
관심고객등록
언론보도
E-카달록
매일경제
대전 유성 신안인스빌 리베라 더시티 공급
주거용 오피스텔이 수요자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아파트에 비해 내 집 마련의 문턱이 낮고 아파트 못지않은 설계가 적용되고 있어서다. 3일 부동산업계에 따르면 주거용 오피스텔은 만 19세 이상 국민이면 누구나 청약통장 없이 접수가 가능하다. 또 전 실 100% 추첨제로 진행돼 청약 가점을 신경 쓰지 않아도 되는 데다 기존 청약 당첨자나 다주택자 등도 무주택 자격으로 청약을 넣을 수 있고 거주지 제한에도 자유롭다. 청약 시장에서 주거용 오피스텔은 높은 경쟁률로 속속 마감되고 있다. 지난 6월 경기 과천시에서 공급된 ‘힐스테이트 과천 디센트로 1차’는 126실 모집은 446건이 접수되며 평균 3.54대 1의 경쟁률을 기록했다. 지난 5월 경기 안양시에서 청약을 받은 ‘안양 한양수자인 리버뷰’ 역시 169실 모집은 681건이 접수돼 4.03대 1의 경쟁률을 기록했다.
한국경제
대전 유성구에 "대전 유성 신안인스빌 리베라 더시티" 오피스텔 분양
신안이 대전광역시 유성구 봉명동 446-1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대전유성 신안 인스빌 리베라 더시티’를 선보인다. ‘대전유성 신안 인스빌 리베라 더시티’는 지하 6층~지상 19층, 전용면적 33~84㎡ 주거형 오피스텔 총 108실 규모로 조성된다. 전용면적별로는 △33㎡ 18실, △84㎡A 72실, △84㎡B 18실 등으로 구성된다.
서울경제
내 집 마련의 새로운 기준 주거형 오피스텔 눈길
진입 장벽이 낮은 주거형 오피스텔이 수요자들에게 새로운 내 집 마련의 기준점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주거형 오피스텔은 아파트에 비해 청약 접근이 쉬운데, 만 19세 이상 국민이면 누구나 청약통장 없이 접수가 가능하다. 또한 전 실 100% 추첨제로 진행돼 청약 가점을 신경 쓰지 않아도 된다. 뿐만 아니라 기존 청약 당첨자, 다주택자 등 모두 무주택 자격으로 청약이 가능하고 거주지 제한에도 자유롭다.
국토일보
유성온천역 초역세권 오피스텔 "유성 신안인스빌 리베라 더시티" 관심
부동산 시장에서 '역세권'의 가치는 상당하다. 이는 단연 아파트 시장에서만 국한되지 않고 오피스텔시장에서도 똑같이 통용된다. 흔히 '역세권'이라함은 주거지 인근에 지하철역이나 기차역이 반경 500m 내외에 위치한 권역을 말한다. 역이 가까우면 출퇴근이 용이하고, 역 주변에 들어선 풍부한 편의시설을 쉽게 누릴 수 있어 메리트가 있다. 특히, 오피스텔의 주 수요층이 젊은 직장인들인 만큼 역세권의 유무는 필수 불가결한 요소라 할 수 있다.
매일경제
신안, 유성온천역세권 ‘대전유성 신안 인스빌 리베라 더시티’ 공급
신안이 대전시 유성구 봉명동 일원에서 ‘대전유성 신안 인스빌 리베라 더시티’를 공급 중이다. 해당 사업장은 지하 6층~지상 19층, 주거용 오피스텔 108실(전용 33㎡ 18실·84㎡A 72실·84㎡B 18실) 규모로 조성된다. 사업지가 교통·생활·문화를 한 곳에서 누릴 수 있는 유성 중심에 들어서는 데다 주변에 굵직한 개발호재도 풍부한 만큼, 수요자들의 관심이 예상된다.
한국경제신문
오피스텔 ‘대전유성 신안 인스빌 리베라 더시티’ 분양
전철역과 가까운 오피스텔에 대한 선호도는 높다. 출퇴근이 용이하고, 역 주변에 들어선 풍부한 편의시설을 쉽게 누릴 수 있어서다. 대전광역시 유성구 봉명동 446-1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대전유성 신안 인스빌 리베라 더시티’는 대전 지하철 1호선 유성온천역과 도보로 3분 거리에 있다. 인근 계룡로를 통해 유성IC 진출입이 용이하다.
+ 더보기